르세라핌 김채원, ‘First Love’ 커버 영상 공개! 독보적인 음색!



르세라핌 김채원, “연습생 시절 추억 담긴 곡” 단독 커버 영상 화제!
“자컨 맛집” 르세라핌, 연말 감성 듬뿍 담은 ‘홀리데이 콘텐츠’ 예고!

르세라핌 김채원이 홀리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커버 영상을 선물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늘(24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채원의 ‘First Love’ 단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채원은 첫사랑이 떠오르는 아련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래된 캠코더로 촬영한 듯한 화면과 김채원의 맑은 음색,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First Love’는 일본 가수 우타다 히카루가 1999년 발매한 곡이다. 김채원은 “연습생 시절, 일본어를 공부하면서 우타다 히카루의 ‘First Love’를 처음 알게 됐고, 이 곡을 연습했던 기억이 있다. 최근 일본에서 이 노래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고 예전에 그가 발표했던 곡들도 다시 사랑받는 걸 보니, ‘First Love’를 연습하던 추억이 떠올라 오랜만에 불러봤다”라고 이 노래를 커버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전했다.

앞서 르세라핌은 공식 SNS를 통해 3일간의 ‘홀리데이 콘텐츠’ 공개를 예고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늘 게재된 김채원의 단독 커버 영상도 ‘홀리데이 콘텐츠’의 일환이다. 이들은 오는 25일 오후 7시 ‘홀리데이 비디오’, 오후 8시 ‘홀리데이 스페셜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처럼 르세라핌은 풍성한 자체 콘텐츠로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늘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다. 이들은 매 연말 무대마다 색다른 콘셉트와 높은 완성도의 퍼포먼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