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올 여름 삼성 TV 판매 흥행을 견인하고 있는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연장 운영한다.삼성전자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삼성 AI TV로 바꿔보상’의 큰 인기에 힘입어 프로모션 기간을 기존 6월 말까지에서 8월 말까
이마트가 장마철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캉스’ 대표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7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서프라이즈 주말 3일 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먹거리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상품으로 암소한우 전품목과 브랜드
웨스틴 조선 서울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한 와인숍 재 단장에 나선다.다양한 세계 명문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며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웨스틴 조선 서울의 와인숍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와인 취향을 제안하는 ‘
신세계백화점이 18일 임직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신세계는 총 500매의 헌혈증을 기부한다.임직원 헌혈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은 한국 백혈병 소아암 협회에 전달되어 환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한편 신세
이마트는 오는 7월 19일부터 대표 PB 피코크 상품 300여개의 가격을 인하한다. 이는 피코크가 운영하는 총 700여개 상품 중 40%에 해당된다.주요 상품을 상시 ‘최적가’에 판매함으로써 프리미엄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고급 가성비’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중남미의 관문’ 콜롬비아가 ‘조선 강국’ 대한민국의 경험을 전수 받아 선진 해양산업 국가로 도약을 준비 중이다.코이카(KOICA·한국국제협력단)는 18일(현지시각) 콜롬비아 북부 항구도시 카르타헤나에 위치한 국립직업훈련원(SENA)*에서 ‘콜롬비아 조선업 활성화 기
한국공항공사 제주국제공항은 농협경제지주 제주본부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제주공항 이용객에게 제주감귤 5만여 개를 증정하는 '인심(人心)좋은 제주' 캠페인을 실시한다.공사는 본격적인 제주 하우스감귤 출하 시즌을 맞아 지역농가 상생의 일환으
광양제철소가 지난 17일 CGV광양에서 이동렬 광양제철소장 주관으로 ‘광양제철소 2030 타운홀미팅’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이동렬 광양제철소장과 2030세대 광양제철소 직원 70여명이 참여했다.이번 행사는 제철소장과 젊은 직원들간 격의 없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유연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건강 식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그램을 론칭한다.신세계라이브쇼핑은 7월 19일(금) 오전 9시에 ‘피지컬 100세’ 프로그램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피지컬 100세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사회적인 분위기에 맞춰 기획된 프로
지역 맛집과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이마트24가 이번에는 ‘은마종합상가’의 맛집과 손잡는다.이마트24는 은마종합상가 내 위치한 ‘은마왕만두’, ‘사랑의집’, ‘마미치킨’ 등 맛집 3곳과 협업, 편슐랭 시리즈 먹거리 상품 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이들 3곳은 40년 이
G마켓이 전국 지자체와 협력하며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지역 특산물 유통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지역 축제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내용이다.G마켓은 지난해 중순부터 장기 프로젝트 ‘지역 경제 살리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전국의 다양한 지자체와 함께 지역 대표
이마트가 19일부터 프리미엄 PB 피코크의 상품 가격을 최대 40% 전격 인하한다.피코크가 운영하는 총 700여개 상품 중 300여개 상품의 가격을 내리는 것으로, 전체 운영 상품 수의 40%가 저렴해지는 것이다. 그 중 20% 이상 가격이 내려가는 상품만 100여개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가 이달 17일 문을 열고 커피 애호가들을 모신다.1995년 시카고에서 시작한 ‘인텔리젠시아’는 블루보틀, 스텀프타운과 함께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로 꼽히며, 원두 산지직거래 시스템과 바리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14일간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글로벌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와 푸드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전개한다.글로벌 저니 이벤트는 국가별 스탬프를 수집하는 재미를 담은 ‘글로벌 패스포트’, 매
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비비고 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8월 중순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 슬로건과 인기 제품 알리는 입체적 미디어아트 선보여CJ제일제당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