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 통산 6번째 2억 뷰..차세대 유튜브 퀸 발돋움 입증
- '20개 도시·32회 공연' 월드투어 순항..내달 다시 미주로 향해
베이비몬스터가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로 유튜브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3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이날 오후 2시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5월 31일 공개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닌 퍼포먼스 영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성과다. 멤버들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감각적인 그루브가 깃든 유려한 춤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로 호평 받은 데 이어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증명한 셈.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총 12편의 억대 뷰 유튜브 콘텐츠 중 2억 뷰 이상의 영상만 6편을 보유하게 됐다. 앞서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을 경신했던 'SHEESH'(3억)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를 비롯해 'BATTER UP'(3억), 'FOREVER'(2억), 'DRIP'(2억) 뮤직비디오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글로벌 음악 시장의 주요 플랫폼 중 하나인 유튜브에서 파급력을 넓혀가며 '차세대 유튜브 퀸'으로 발돋움한 베이비몬스터의 저력도 다시금 실감케 한다. 실제 이들 공식 채널 구독자 수는 975만 명을 넘어섰으며, 누적 조회수는 52억 회에 달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총 20개 도시·32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