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사용자 친화적인 신규 MTS ‘내일’ 오픈


현대차증권은 최근 MTS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MTS ‘THE H Mobile’을 리뉴얼한 신규 MTS ‘내일’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현대차증권 MTS ‘내일’은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구축에 최적화됐다. 개인화된 콘텐츠, 다양한 주문 방식 등으로 MTS 플랫폼의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빠른 검색, AI 투자정보 제공 및 영상 상담 시스템 도입 등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했다.



홈 화면을 전면 개편하여 투자종목 및 관심 종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당일 시장 이슈 키워드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 홈 화면을 개인화했다. 또한 네이버 및 토스 인증을 추가 도입하고, 복수 계좌 개설 기능을 추가해 다양한 계좌를 한번에 개설할 수 있도록 절차를 간소화했다.


투자 콘텐츠에 있어 종목 관련 속보, 이슈, 공시 등 요약 정보 및 특허 기반 분석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AI투자정보’도 활용했다. 아울러 현대차증권 리서치센터의 리포트를 짧고, 읽기 쉽게 가공한 ‘현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간편주문, 자동주문(적립식 매수 주문, 분할 매매) 등 고객의 니즈에 맞게 주문 방식도 다양화했다. 거래 시 매수금액 ‘충전하기’ 기능도 추가하여 거래 단계에서 매수금액 추가 희망 시, 현대차증권 혹은 타사(오픈뱅킹)에서 자금을 가져올 수 있게 됐다.


현대차증권의 신규 MTS ‘내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Android) 또는 앱스토어(IOS)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 현대차증권 MTS ‘THE H Mobile’을 이용 중인 고객도 신규 MTS ‘내일’을 이용하기 위해 앱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신규 MTS ‘내일’의 오픈을 맞아 오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대상은 디지털 RP형 CMA 계좌개설 완료 및 100만원이상 납입 고객이다. 대상 고객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6개월 평균잔고 금액(100만원~10억)의 0.1%는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에 더해 오는 6월 말까지 신규 MTS ‘내일’에서 국내주식 거래가 이루어진 고객 대상으로 월 거래 금액(100만원~10억)의 0.1%를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효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