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레이’, 엠버더서 김태리와 함께한 2025 봄-여름 화보 공개


배우 김태리가 힙한 무드를 뽐냈다.


21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는 브랜드 앰버서더 ‘김태리’와 함께한 2025 봄-여름 뉴컬렉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블루 컬러의 윈드 브레이커와 숏 팬츠 셋업 코디로 연출해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블랙 컬러와 블루 컬러의 아이스 브레이킹 패턴이 들어간 리버시블 자켓과 블랙 팬츠 셋업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힙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김태리가 착용한 아이템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플루럴(Plurals)’ 라인으로, 독특한 디테일과 블루컬러, 페트레이에서 볼 수 없었던 실루엣의 트렌디한 룩을 제안한다. 플루럴 라인은 젠지(Gen Z) 세대의 예술적 언어를 이해하고


발전시키고자 탄생되었으며, 신선한 영역을 지향하는 젠지 세대의 태도와 같은 즉흥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년이 이렇게 힙해도 되나요?”, ””, “김태리 화보 더 낉여오거라”, “힙함 한도초과다”, “분위기 미쳤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보 속 김태리가 착용한 플루럴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국 페트레이 백화점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페트레이의 AHVE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